스포츠조선

이준호♥임윤아, 끝없는 키스신에도 긴장ing "배에 힘주느라 힘들어" ('킹더랜드')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7-17 13:26 | 최종수정 2023-07-17 13:27


이준호♥임윤아, 끝없는 키스신에도 긴장ing "배에 힘주느라 힘들어"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이준호와 임윤아의 키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7일 'JTBC Drama' 채널을 통해 '킹더랜드' 9, 10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화해한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이후 두 사람은 키스를 나눴던 바. 이준호와 임윤아는 프로답게 진지한 분위기 속 키스신을 촬영했고, 임윤아는 "컷" 사인이 나자마자 "배에 힘주느라 힘들었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준호♥임윤아, 끝없는 키스신에도 긴장ing "배에 힘주느라 힘들어" (…
천사랑의 할머니 차순희(김영옥 분)가 구원과 천사랑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고 분노한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김영옥은 이준호의 멱살을 잡고 "손만 잡아? 어째 손만 잡아?"라며 호통을 쳤고 촬영이 끝나자마자 웃음을 터트렸다. 이준호는 김영옥의 손을 잡고 무릎을 꿇으며 "더 때리셔도 된다"며 열정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가 담긴 작품이다.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며 키스신도 폭발, 핑크빛 로맨스가 진해지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