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소지섭결혼후더멋진'비주얼'

2020-06-15 10:59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소지섭이 결혼 후 한층 더 훈훈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9일 소지섭 소속사 51k(피프티원케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세상 무해한 조합♥"이라며 "보고만 있어도 힐링. 이 조합 찬성. 무해한데 유해한 투샷. 꿀메키"라는 글과 함께 광고 촬영 현장 영상과 사진이 게재됐는데 이 영상에서 소지섭은 함께 광고에 출연하는 강아지와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 다정한 손길로 강아지를 돌보고,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는 소지섭의 달달한 모습이 팬심을 설레게 했습니다.
한편 소지섭은 지난 4월 7일 17세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습니다.
소지섭은 현재 대한민국에 사는 외계인을 소재로 한 SF범죄물 '외계인(가제)'을 촬영 중이라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소지섭, ♥조은정과 결혼 후 더 훈훈해진 비주얼…보고만 있어도 '힐링'

2위 : 이병헌♥이민정, 단란한 하와이 골프 여행 추억 "남편의 현실 한숨"

3위 : 이민호, 촬영 후 안쓰러운 휴식 현장…황제의 포스는 어디로?

4위 : '나혼산' 유이 "'뱃살 논란' 큰 상처…8년째 한 끼만 먹어"

5위 : "송중기 열애설 상대는 미모의 검사출신 변호사" 가세연, 실명 공개

6위 : 엠버, 임신 루머→즉각 부인 "그 입 닫아라"…악플러 만행에 '분노 폭발'

7위 : '나혼산' 유이, 뱃살→거식증 논란 심경 고백…'찐' 금연맨 된 이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