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축구선수이동국오남매의일상공개

2020-06-29 11:24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축구선수 이동국의 오남매들의 평화로운 주말 저녁 일상이 공개됐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시, 시안 링피트 중. 설아는 봉타기. 수아는 스노우놀이. 재아는 독서 중 #일요일 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봉타기부터 독서까지 각자만의 방식으로 주말 저녁을 보내고 있는 오남매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특히 오남매가 각자의 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드넓은 거실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음으로 개그우먼 이세영이 부쩍 예뻐진 근황을 공개했다는 기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세영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기분 좋은 나날 #붙임머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 사진에는 붙임머리를 하고 기분 좋게 미소 짓고 있는 이세영의 모습이 담겼는데 환한 피부에 어울리는 밝은 탈색 헤어로 발랄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이동국♥이수진, 으리으리한 거실서 봉타기→독서 '오남매의 주말'

2위 : "성형 NO…다이어트로 46kg" 이세영, 시술+아이돌 헤어→'인형 미모'

3위 : '50kg대 목표' 홍선영, 다시 드러나기 시작한 'V라인'

4위 : '밥먹다' 하리수가 밝힌 성전환 수술→2년 째 열애 중 "자궁 이식도 고민했다"

5위 : "성형중독→자궁이식" 하리수 밝힌 #수술 #루머 #전 남편 #2년째 열애중♥

6위 : "드디어 손이차유"…'삼시세끼5' 이서진 합류→터줏대감답게 '특급 노하우'

7위 : "오랜 만이야♥" 박보검X고경표→혜리, 2020년에도 '응팔' 우정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