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안영미'날씬레깅스핏'자랑

2020-09-14 11:13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코미디언 안영미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전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영미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안되믄 #홈트로라도 지지말쟈 #포토by미순(엄마ㅋ) #고독한운동가"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에는 요가레깅스와 상의를 입고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안영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운동에 열중하는 안영미는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한편 안영미는 지난 2월 교제 중이던 연인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안영미, '결혼 7개월차♥' 새댁의 몸매 비결은 홈트…'날씬 레깅스핏' 자랑

2위 : "최자♥→파국" 故설리 엄마 밝힌 #2016년 응급실 전말 #악플 #약봉지 그리고 후회

3위 : 송지아, 똑 단발 변신 'JYP 탐내는 리틀 수지'..14살에 완성형 미모

4위 : 나비, 볼륨 수영복 몸매 공개→연락처 대시에 황당 "서울 남자, 연락 달라"

5위 : 강동희 전 감독 "돈의 유혹, 큰 잘못" 반성→아내·허재·팬에 '눈물 사죄'?

6위 : "'불청' 멤버와 실제 키스→썸" '사내 연애' 보여준 '중년 하트 시그널'

7위 : 신민아, 35kg 고충→피소 고백 거짓말 논란...소속사 "추가 고소한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