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인민정레깅스패션공개

2021-03-29 10:25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쇼트트랙 선수 출신 김동성의 연인 인민정이 레깅스만 입은 몸매를 공개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민정은 지난 27일 개인 SNS에 "제가 한창 운동하고 식단 관리 했던 그땐 이렇게"라며 과거 자신있던 몸매를 공개했는데 블랙 민소매 탑에 자주색 레깅스를 입은 인민정은 마론 인형 같은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민정은 "이제 여름 준비 같이 해볼까요"라며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은 못했지만 건강한 식단은 우리 꼭 해요"라며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앞서 인민정은 김동성과 함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는데 양육비 논란이 있는 김동성이 "양육비를 벌기 위해 출연했다"는 말에 전 부인이 "거짓말"이라고 반박하면서 다양한 구설에 또 오르고 말았습니다.
이후 김동성은 극단적 시도를 했다는 소식이 들렸고 그의 연인 인민정은 개인 SNS에 김동성을 응원하는 글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김동성♥' 인민정, 레깅스+마론인형 몸매 "여름 준비"

2위 : "다이어트 아닌 Die" 박나래, 의느님 도움 없이 60kg→53.9kg 감량 성공?

3위 : 함소원♥진화, 中서도 '결별 기사' 쏟아져.."이혼하고 싶었어?"vs"당신 변했어"

4위 : "'나혼산' 하차해라"…박나래, '39금 성희롱 논란'에 항의 빗발

5위 : 박은석→최희, 캐스팅 디렉터 폭로 "거짓말하고 명예훼손 고소"

6위 : "못된 손 감당 불가" 박나래, 성희롱 논란→'헤이나래' 영상 비공개 전환 후 사과

7위 : '168cm·51kg' 가희, 비키니 입고 서핑…발리서 제일 핫할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