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고은아'우결'종료에배신감

2021-04-05 09:37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고은아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결' 콘텐츠를 진행해왔으나 갑작스럽게 종료됐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은아와 미르는 콘텐츠 종료 이유를 설명하고 관련 영상을 삭제했는데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는 '죄송하고 면목없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 속 미르는 2021년 '방가네'의 대형 프로젝트였던 '우결' 콘텐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방가네'에서는 2021년 첫 프로젝트로 가상 연애 콘텐츠 '은아는 연애 중?'을 기획했는데 '은아는 연애 중?'은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같은 가상 연애 콘텐츠. 고은아의 상대는 남사친 A씨로, A씨는 고은아가 여러 방송을 통해 언급된 적 있는 고은아의 6년 짝사랑 상대였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6년 짝사랑했는데 여친 있다고" 고은아, '우결' 종료에 배신감 토로→영상 삭제

2위 : 지연수 "일라이 전화 이혼통보, 아이 못봐 극단적 시도"→유깻잎 "솔잎 안버려"

3위 : 전진 "신화 24년 앙금 터지고 김동완 단톡방 재입장"→전수경 "국제 재혼 커플"

4위 : 김정훈, 사망설 해명→"아내, 미얀마 쿠데타로 연락 두절"

5위 : 지연수 "전화 이혼 통보+일라이母 때문 신용불량→아이 못봐 죽을 생각"

6위 : "친해지고 싶지 않았다"…화사X휘인, 옥탑방 추억→유재석, 불만의 신인시절

7위 : 조선희 "송혜교에 젖살 지적, 날 싫어해 사이 좋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