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윤종신"전화받아준김종국고마워"

2021-09-13 09:40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김종국이 신정환과 오랜만에 전화통화를 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0일 신정환과 윤종신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오'에는 게스트 하하가 출연했는데 신정환은 김종국과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신정환이 김종국에 전화를 걸었고, 부재중 내역을 본 김종국이 다시 전화를 건 것. 김종국은 "형 번호가 있더라"라고 말했고 신정환은 "고맙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어 신정환은 김종국에 합방을 제안하기 위해 "싱가포르 빙수 장사 접었다.
네가 안 와서. 형 유튜브 하는 거 아냐. 본 적 없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너무 몰라서 미안하다"고 민망한 듯 웃었습니다.
이에 신정환은 "한 번만 나와주면 안 되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는데 전화를 넘겨 받은 윤종신은 "네가 호인이라고 느낀 게 신정환 이름이 떴는데 받아줘서 너무 고맙다.
연예인 중에서 신정환 번호 받아준 사람 없다"고 했고 김종국은 "고민 많이 하다가 전화한 거다.
분위기 좋을 때 항상 조심해야 하는 거 알지 않냐"고 '200만 유튜버' 다운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윤종신 "연예인들, 신정환 전화 안 받아…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2위 : 권민아, AOA 폭로 역풍…"니 애미·갑질" 대화록→"무편집본 공개해" 호소

3위 : 설현, 으리으리한 자택서 화목한 일상 "아빠 생일 축하해"

4위 : 권민아, 남친과 호텔 객실서 흡연 논란→"흡연방 잡았다"더니...담뱃불 사진만 삭제

5위 : "나 패러 와야지, 이 XX아" 권민아·지민, '괴롭힘 논란' 새 국면? 충격의 대화록

6위 : 이지아, 극단적 선택→박은석, 골수암 재발 사망…천국서 재회 '해피엔딩'

7위 : 권민아, "내가 성관계 좋아한다고…'애미 애비' 들먹이며 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