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역대최연소돌싱등장한'돌싱글즈5'

2024-06-10 10:48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돌싱글즈5' MZ 돌싱남녀들이 '2차 정보 공개'를 통해 직업과 나이를 공개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서의 3일 차 밤에 '2차 정보 공개'를 하면서 서로의 호칭 정리까지 하는 돌싱남녀 8인의 모습이 펼쳐졌는데 이날 '캠핑 데이트'를 다녀온 돌싱남녀는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2차 정보 공개가 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자 빠르게 다이닝룸으로 집결했습니다.
앞서 각자의 이혼 사유와, '정보공개방'을 통해 호감 상대에 대한 정보 한가지씩을 획득했던 8인은 드디어 직업과 나이가 오픈되는 순간이 다가오자, "올 게 왔네. 재밌겠다~", "이번에 서로의 호칭까지 바로 정리해 버리자"라며 흥분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1위 : 역대 최연소 '97년생 돌싱' 등장..은지원 "내 데뷔 연도" 현타 ('돌싱글즈5')

2위 : '이래서 사랑받는 며느리' 한고은, 시母에 "합가 해서 살까요?"(신랑수업)

3위 : "왜 팬미팅 안해?" 유재석도 놀란 김혜윤 '선업튀' 인기 방치(틈만나면)

4위 : 김고은 만난 이수지 "인성 된 사람, 실제로 보니 하나도 안 닮아"

5위 : 카리나 "에스파 데뷔 전 승무원 준비, 유치원 때부터 중국어 배워"(혤스클럽)

6위 : 백종원 유튜브에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영상 내리지 마세요" 분노 폭발

7위 : 김나영, 두 아들과 제주살이 시작..♥마이큐도 함께 '완전 가족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