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혈액암투병사실밝힌배우안성기

2022-09-19 10:51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안성기가 건강이상설에 대해 혈액암 투병 사실을 직접 알렸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는 '배창호 감독 특별전' 개막식이 열려 배창호 감독과 배우 김희라, 안성기, 김보연이 참석했는데 개막작인 '꼬방동네 사람들' 상영 전 무대에 오른 안성기는 영화를 다시 본 소감에 대해 "40년 만에 이 영하를 본다는 건 설레는 일"이라 밝혔습니다.
그러나 안성기의 목소리는 이전과 달리 많이 잠겨있는 듯했고 이전과는 다른 헤어스타일, 부은듯한 얼굴에 후배 김보연의 부축을 받으며 무대에 올라 건강에 문제가 생긴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지만 안성기의 지인은 "사실무근이다"라며 안성기의 건강이상설에 대해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안성기는 최근 조선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혈액암이 발병해 1년 넘게 투병 중"이라며 "항암 치료를 받고 최근에 건강이 좀 나아져 외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건강 이상설' 안성기, 결국 밝힌 혈액암 투병 사실..."항암 치료 중"

2위 : '세븐♥'이다해, 전신 시스루룩 수영복 동영상으로 봤더니 더 '섹시'

3위 : 고주원,"결혼 무서워"→'숨겨둔 딸' 루머에 "숨긴적 없다"

4위 : 김혜수 몸매가 예쁜 이유, 드디어 밝혀졌다…'팔뚝보다 얇은 허벅지'

5위 : '세븐♥' 이다해 "가장 좋아하는 비키니" 이렇게 야하다니..전신 시스루

6위 : 신봉선 "65kg→53kg 감량, 체지방만 11kg 뺐다" 다이어트 전후보니?

7위 : 윤영미 "제주도 집에 사람들 무단침입..결국 CCTV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