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또기안84왕따논란?

2021-09-23 09:56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 왕따 논란이 또 한 번 재점화됐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7일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에는 24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는데 해당 영상에는 전현무가 집으로 회원들을 초대해 바자회를 여는 '무무상회' 편이 예고됐습니다.
화사, 성훈, 키, 기안84 등 고정 무지개 회원들은 물론 이장원, 김지석 등 전현무의 지인들도 전현무의 집을 방문해 물건들을 둘러봤는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여름 방학 특집을 박나래와 화사, 기안84와 전현무로 나눴던 것과는 말이 맞지 않는다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이 편에서는 기안84의 마감 샤워를 두고 '왕따 논란'이 일어 일부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웹툰 마감 샤워를 앞두고 있던 기안84는 무지개 회원들이 모두 모이는 줄 알고 출발 전부터 들떠 있었으나 목적지에 도착한 전현무는 기안84에게 다른 회원들이 오지 않는다고 말했고 기안84는 실망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전현무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무지개 회원 대표로 나섰다며 기안84와 둘만의 마감 샤워를 즐겼습니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나 혼자 산다' 측이 방송을 통해 기안84의 왕따 분위기를 조성했다며 비난했고 특히 이 과정에서 키, 박나래 등 다른 무지개 회원들의 SNS에 비판을 가장한 악플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전현무 집엔 왜 모여"…'나혼산', 또 기안84 왕따 논란? "방역지침 준수" 해명

2위 : 송지아, JYP 러브콜 거절했다더니…연예인 뺨치는 미모 '정말 잘 자랐네'

3위 : 이승연, 이렇게 젊고 예뻤었네…'홍상수♥' 김민희와 '동화 속 공주님' 화보

4위 : 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후 되찾은 여유...전혜빈·김우리와 신났네

5위 : 오은영, 42kg 딸에 깜짝 "60kg 이하 사람이랑 말 안 해"

6위 : '간암 극복' 김정태 "11살 子 야꿍, ♥교수 아내 닮아 6개 국어...조기유학 고민"

7위 : "부부가 겹경사" ♥엄태웅은 4년만 영화→윤혜진은 무용수 '화려한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