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커플유튜브혼자운영한이세영

2021-10-18 10:37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개그우먼 이세영이 커플 유튜브 채널을 당분간 혼자 운영한다고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세영은 지난 14일 남자친구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평티비의 앞으로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이세영은 수척해진 모습이었는데 차분한 목소리로 "당분간 영평티비를 저 혼자 운영하게 되었다"며 "잇페이짱이 나쁜 일이 생겼거나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하는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다.
이유에 대해서는 다른 영상을 통해 말씀 드릴 생각"이라 밝혔다고 합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수척해진 이세영, 결혼 앞둔 日남친과 무슨 일? "커플 유튜브 혼자 운영"

2위 : '두번 이혼' 이지현 "재혼, 두 아이들은 몰랐다…1년 간 공황장애"?

3위 : "다 안고 가겠다" 최성봉, 거짓 암투병 의혹에 극단선택 암시..구급대원 출동

4위 : '51세' 고현정, 실물은 이런 느낌? 롱부츠가 남을 정도로 얇은 '172cm 각선미'

5위 : 고현정, 외로움 달래는 찐템→피부 관리 꿀팁 공개 "수건으로 톡톡 두드려야"

6위 : '32kg 감량' 박보람, 요요란 내 사전에 없다…살이 더 빠졌나?

7위 : '윤종신♥' 전미라, 운동복 벗으니 완전 딴 사람...한채아도 "어머나"